위원장 인사말

인사의 말씀


위원장 황병원 목사

깨끗한 선거! 모두가 행복한 감리교회
소중한 한표! 함께 세워가는 감리교회

할렐루야!
화평케 하시는 주님의 은혜가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나님의 복음이 이 땅에 전파되어 어느덧 140년을 맞고 있습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는 어두운 역사에 빛을 밝히며 이 땅을 새롭게 한 큰 자긍심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도 세상의 빛이 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자 몸부림을 치고 있습니다.

올해는 감독회장 선거와 각 연회 감독 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이번 선거는 감독회장 선거가 함께 있기 때문에 또 다시 감리교회가 혼란의 소용돌이에 빠져
세상에서 빛을 잃고, 내부적으로는 분열과 갈등으로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선거관리위원 모두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혼란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제35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는 원팀이 되어 선거의 모든 과정이 신앙적이고 민주적인 절차에 따라 공정하고 정직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독 및 감독회장 후보자와 선거권자 여러분!
이번 선거는 감리회의 미래를 위해 중요한 일입니다.
선의의 경쟁과 깨끗한 선거운동으로 모두가 결과에 박수치고 따르는 아름다운 선거가 되기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외모를 보지 않으시고 중심을 보셨던 것처럼 학연과 지연에 매이지 말고 후보자의 면면을 잘 살펴서 감리회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후보자에게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선거일은 9월 26일(목)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감리교회를 든든히 세워갑니다. 선거일에 꼭 투표에 참여합시다.

현재 우리 감리회는 그동안의 혼란을 마무리하고 지난 4년간 안정을 되찾아 교회 연합단체나 국제관계에 있어 그 위상이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감독 및 감독회장 선거에서는 안정을 넘어 한 단계 도약하는 감리교회로 이끌 수 있는 지도자들이 선출되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35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황 병 원

위원장 황병원 목사